MEMORY
NEWS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Hello Kitty Disco Pop’,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

16.07.2018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산리오(대표 츠지 신타로)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Hello Kitty Disco Pop(헬로키티 디스코팝)’의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Hello Kitty Disco Pop’은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리오의 캐릭터를 활용한 퍼즐게임이다. 제한시간 60초 동안 2개 이상 모인 캐릭터를 터치하여 없애는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과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신나게 터뜨리는 손맛이 더해져 지난 4월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5종 캐릭터에 더해 리틀트윈스타, 포차코 등 15종 캐릭터가 추가로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슬롯뽑기 및 육성 시스템을 통해 총 20종의 산리오 캐릭터를 모으고 육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통해 더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의 톡톡 튀는 DJ코스튬을 감상하는 것 또한 새로운 즐길거리다.

 

메모리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캐릭터 별 고유 스킬을 활용한 다양한 플레이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ello Kitty Disco Pop’은 페이스북(http://m.me/hellokittydiscopop?game=hellokitty-discopop)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기타 게임 관련 사항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ellokittydiscop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모리 소개>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그것을 실현하는 기술력으로 ‘더 좋은 추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 2015년 6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회사입니다. 
2017년 ‘LINE대부호’ 일본 출시 및 글로벌 히트게임 ’냥코대전쟁’의 IP를 활용한 ‘냥코레인저스’ 등을 글로벌 출시하여 양 서비스 모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8년에는 일본 인기 캐릭터 ‘밋치리네코’를 활용한 슈팅 퍼즐 게임 ‘밋치리네코 버블’을 글로벌 런칭하였으며, ‘Hello Kitty Disco Pop’ 등 HTML5 기반의 게임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보충 취재 및 자료 문의>
메모리 홍보 담당 / 02-514-1923 / E-mail : pr@memory-inc.com

 

©MEMORY Inc. All Rights Reserved.

©'74, '76, '79, '83, '86, '88, '89, '92, '93, '96, '98, '05, '07, '18 SANRIO(H)

※기재된 회사명 및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