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Y
NEWS 

친구와 함께 즐기는 솔리테어, ‘Friends & Solitaire’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으로 출시!

25.04.2018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HTML5 기반 신작 게임 ‘Friends & Solitaire(프렌즈 앤 솔리테어)’를 금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스’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혼자서 하는 카드 게임인 ‘솔리테어’는 윈도우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플레이해봤을 대중적이고 친숙한 게임이다. 카드를 순서대로 정렬해 가는 게임의 기본 룰을 기반으로 더 빨리, 더 적은 이동 횟수로 미션을 완수했을 경우 그에 따른 보너스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각종 데일리 미션을 통해서도 추가 보너스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하는 솔리테어’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개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친구와의 1대1 대결 모드, 게임을 통해 얻은 재화로 본인의 성을 업그레이드 하며 페이스북 친구와 점수를 겨루는 재미 등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Friends & Solitaire’는 ‘2048Cats(2048캣츠)’에 이은 메모리의 두번째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이다.

 

메모리는 “지난 2월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으로 출시한 ‘2048Cats’를 통해 신규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었다.”며, “Friends & Solitaire에 이어 차기 출시 예정인 대형 IP기반 신작까지, 더욱 안정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Friends & Solitaire’는 페이스북(http://m.me/friendsandsolitaire?game=friendsandsolitaire)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기타 게임 관련 사항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friendsandsolitai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모리 소개>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그것을 실현하는 기술력으로 ‘더 좋은 추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 2015년 6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회사입니다.

2017년 ‘LINE대부호’ 일본 출시 및 글로벌 히트게임 ’냥코대전쟁’의 IP를 활용한 ‘냥코레인저스’ 등을 글로벌 출시하여 양 서비스 모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8년에는 일본 인기 캐릭터 ‘밋치리네코’를 활용한 슈팅 퍼즐 게임 ‘밋치리네코 버블’을 일본에 출시하였으며, ‘2048캣츠’를 시작으로 페이스북의 HTML5 기반의 게임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보충 취재 및 자료 문의>

메모리 홍보 담당 / 02-514-1923 / E-mail : pr@memory-inc.com

 

©MEMORY Inc. All Rights Reserved.
※기재된 회사명 및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