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Y
NEWS 

일본인기IP ‘밋치리네코’ TV애니 공식 게임 ‘밋치리네코 버블’ 일본에서 출시!

04.01.2018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엔랩소프트(대표 주재현)와 공동개발한 신작 게임 ‘MitchiriNeko Bubble(밋치리네코 버블)’을 일본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버블을 쏘아 올려 같은 색의 버블을 터뜨리는 캐쥬얼 슈팅 퍼즐 게임인 ‘MitchiriNeko Bubble(밋치리네코 버블)’은 금일부터 일본의 TV방송국 TOKYO MX에서 방영되는 ‘밋치리네코’ 애니메이션의 공식 게임이다.

프란셀(대표 다카하시 타쿠마)이 제작하는 일본의 인기 캐릭터인 ‘밋치리네코’는 4칸 만화에서부터 시작하여 각종 캐릭터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TV애니메이션까지 제작이 결정되었다.

 

메모리 미코시 히로야스 대표는 “일본 서비스를 시작으로 기타 아시아 지역에의 단계적 서비스도 예정하고 있다.”며, “’냥코레인저스’등 인기 IP를 활용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메모리 소개>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그것을 실현하는 기술력으로 ‘더 좋은 추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 2015년 6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회사입니다.

2017년 ‘LINE대부호’ 일본 출시 및 글로벌 히트게임 ’냥코대전쟁’의 IP를 활용한 ‘냥코레인저스’ 등을 글로벌 출시하여 양 서비스 모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8년에도 ‘밋치리네코 버블’을 시작으로 기타 유명IP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출시 예정에 있습니다.

 

<엔랩소프트 소개>

2012년 4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설립된 글로벌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주요 멤버들은 2009년부터 50여 개의 네이티브 모바일 앱과 게임을 만들며, “LINE 괴도냥코”등의 로컬 시장을 타겟으로 한 캐주얼게임과 “Age of 2048”과 같은 글로벌 원빌드 캐주얼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NLABSOFT (New and differentiated mobile game LABoratory)라는 회사명처럼 새롭고 차별화된 모바일 게임을 연구를 하여,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가장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는 “The most fun in your hands’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사람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보충 취재 및 자료 문의>

메모리 홍보 담당 / 02-514-1923 / E-mail : pr@memory-inc.com

 

©MEMORY Inc. All Rights Reserved.

©Anime-MitchiriNeko

©NLABSOFT Co., Ltd.

 

※기재된 회사명 및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